본문 바로가기
세상 사는 이야기

제시카 중국 데뷔 , 오디션 최종 2위로 걸그룹 멤버로 선정, 타일러 권의 전 여친도 한 팀

by $$Y$$ 2022. 8. 3.

제시카가 출연해서 화제가 됐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서 소녀시대 출신인 가수 제시카가 최종 2위에 선정됐다. 새로운 걸그룹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제시카는 2위로 새 걸그룹에 멤버로 중국에서 데뷔하게 된다.

제시카 사진
제시카_인스타그램 캡쳐

'승풍파랑'은 중국의 망고TV 프로그램으로 30대 이상의 여성 스타들이 경연을 통해 새로 만드는 걸그룹의 멤버가 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3에서 제시카가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었다. 

제시카 사진
제시카_인스타그램 캡쳐

이번 시즌2에서 1위는 대만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인 왕신링이 차지했다. 1위에 선정된 사람이 새 걸그룹의 센터이기 때문에 제시카는 센터 자리를 차지하지는 못했다. 왕신링은 모든 경연에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 초반부터 화제다 됐던 제시카는 최종 2위로 합류한 것이다. 이빡에 3위를 차지한 위원원과 질리안 청, 차이줘옌, 쉐카이치, 궈차이제, 탕스이, 장톈아이 등 모두 10명으로 그룹은 구성된다.

제시카 사진
제시카_인스타그램 캡쳐

특이할 사항은 현제 제시카가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인 홍콩 그룹 트윈스 멩버인 질리안 청도 최종 합격하면서 결국 현재 여자친구와 전 여자친구가 한 팀이 되어 활동하게 되었다.

 

 

댓글